효창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저소득어르신 급식지원사업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어르신 급식지원사업 납품업체 선정
나. 현장 설명회 : 2024년 12월 10일(화)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추후별도공지
다. 계약 기간 : 2025년 01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12개월 간)
라. 품 명 : 도시락/밑반찬 납품(도시락/밑반찬 완제품)
마. 예 산 액 : 금102,807,500원(금일억이백팔십만칠천오백원)(예정물량 예상액)
- 도시락배달 : 4,500원 × 40명 × 365일 = 65,700,000원
- 밑반찬배달 : 5,000원 × 65명 × 104일 = 33,800,000원
- 특식 : 4,500원 × 105명 × 7일 = 3,307,500원
(※ 단가 및 수량은 서울시 운영지침에 따라 변동 가능)
바. 업체 선정
1) 효창종합사회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도시락/밑반찬 납품업체를 선정함
2) 제출된 서류를 통해 1차 입찰평가를 실시하여 2배수 이상의 업체를 선정
3) 1차 입찰 선정업체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을 통해 12월 06일(금)까지 1차 선정결과를 발표함
4)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관하여 설명회(품평회)를 실시하고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심의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기준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
(설명회 참석업체는 당일 품평회 음식 및 설명회 자료(유인물, PPT등) 준비필요)
5)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사. 납품 장소 : 새동산교회 1층 검수.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 ㆍ 가공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 도시락/밑반찬)을 모두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서울시, 고용노동부 등 정부기관에서 지정한 (예비)사회적 기업, 자활사업단 및 자활공동체
3)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에 위치한 업체로, 당일 조리 및 납품시간(오전 9시)까지 배달 가능업체
4)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 기관의 인/허가 자격조건을 구비한 업체
5)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6) 조리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7)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8)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득한 자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9)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0) 도시락의 경우 주 5회 이상, 밑반찬의 경우 주 2회 이상 납품이 가능한 업체.
11) 대금 결제 시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12) 어르신을 고려한 건강식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심의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4) 낙찰 후 5일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0일(수) ∼ 2024년 12월 04일(수)까지 도착분에 한함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93, 금강빌딩 5층 효창종합사회복지관)
2) 제출장소 : 효창종합사회복지관 5층 사무실 서비스제공과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사용인감으로 날인)
- 보험관련가입서류 (영업·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 차량 등록증 1부.
- 납품 제안서 1부(붙임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3.)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붙임4.)
- 도시락·밑반찬 식단 단가견적리스트 1부(붙임5.).
4.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 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기타사항
가. 도시락 제작은 주 7회이며, 제조 단가기준은 1인 4,500원, 1회 40명분 제조하며, 연 7회(설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복날, 추석, 노인의 날, 성탄절) 단가 4,500원으로 제조합니다.(제조 분량은 어르신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밑반찬 제작은 주 2회이며, 제조 단가기준은 1인 5,000원, 1회 65명분 제조하며, 연 7회(설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복날, 추석, 노인의 날, 성탄절) 단가 4,500원으로 제조합니다.(제조 분량은 어르신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라. 선정결과는 심사 후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바.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아.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복지관 서비스제공과 (☎070-4713-0035) 내선 411번
담당 사회복지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효창종합사회복지관장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마) 납품 기사가 본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해야 한다.) (바)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 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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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창종합사회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