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창종합사회복지관 고충 처리 계획서
■ 목 적
우리 복지관 직원의 고충을 귀담아 듣고 보호함으로 신뢰받는 복지관을 만들어 직원의 불편•불만사항을 최소화하고 제3자적 입장에서 쉽고 빠르게 구제•처리함에 있다.
■ 개 요
기 간 : 2013.12.24.(화) 부터(직원 고충 발생시 수시로)
대 상 : 전직원
■ 내 용
우리복지관 직원 중 복지관 근무함에 있어서 발생되는 직원의 불편•불만사항에 대한 종합 상담을 통한 권익을 보호
■ 상담유형
복지관 불편•불만사항, 인권침해 및 피해(사고)등 상담, 기타 복지관 근무관련 고충 처리 등 안내
■ 접수 및 처리
접수방법
- 인터넷, 건의함, 개별상담 등
ㆍ서식 : 직원고충 상담 신청서 작성
처리기한 : 접수일로 부터 7일 이내 … 자료보완 및 보정기간 제외